강남패치가 사생활 침해 우려로 논란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내용을 같이 알아보죵!

 

 

 

강남패치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ttps://www.instagram.com/0gangnam_patch/

 

유흥업소에서 활동한 사람의 신상정보를 공개하는 소셜미디어 계정 ‘강남패치’가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 등록되면서 논란이 가열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강남패치’는 제보를 통해 유흥업소에서 활동한 남녀의 신상을 공개하는 소셜미디어 페이지라고 합니다!! 팔로워 수가 1만명을 넘어서는 등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사용자들의 신고로 계정이 삭제되면 운영자가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일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6월 27일 오전 현재 인스타그램에 본 계정은 삭제돼 찾을 수 없지만 ‘강남패치 계폭 보험용’이라는 이름의 임시계정 페이지가 공개돼 있습니다!! 30건이 넘는 게시물이 등록된 이 페이지에는 제보자의 제보 내용과 해당인물의 사진등이 등록돼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유흥업소에서 일한 경력, 성형이력 등 개인 신상을 폭로하는 내용입니당!! 삭제하기 전 계정에는 일부 연예인, 유명 스포츠스타 등의 이름이 거론되기도 해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강남패치는 최근 성폭행 혐의로 연이어 고소를 당한 연예인 박유천씨가 고급유흥업소인 이른바 ‘텐프로’에 출입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급속한 관심을 모았습니다!! ‘강남패치’라는 이름도 연예인 사생활 관련 보도로 유명해진 연예매체 ‘디스패치’를 패러디한 것으로 보입니당!

 

해당 연예인으로 이혜원 안정환,송지효 양정원 조하나 강정호 강성훈 장수원 이수혁 강인 등이 거론되고 있는데 루머(찌라시)입니당!

 

Posted by 오디메라
,